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를 시식해봤습니다.
와이프가 마켓컬리에서 떡볶이를 검색했다가, 리뷰가 가장 많은 떡볶이를 구매한 것인데, 냉동제품 치고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가 다른 국물떡볶이와 다른 점은 떡이 일반적인 국물떡볶이와 다르게 아주 짧고 두껍습니다.
떡이 짧고 뚜꺼워서인지, 떡이 매우 쫄깃쫄깃했습니다.
쌀떡이 아닌, 밀가루 떡이고, 떡 크기는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쫄깃한 것으로 보면, 냉동 떡볶이를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여태껏 먹어본 냉동 떡볶이 중 가장 쫄깃했습니다.
떡볶이의 양은 1봉에 3인분으로 570g이 들어 있습니다.
제 기준으로 생각해보면, 남자 성인 2인분이고, 입이 짧은 여자분들이 드시면, 3명 정도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리면을 넣었을 경우)
가격은 5,000원 이하로 구할 수 있으며, 이 정도 양과 맛이면 충분히 가격 값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국물은 약간 단맛이 많이 나는 편입니다.
업체측에서는 조미료를 최소화했다고 합니다.
저희는 대파와 치즈를 넣어 먹었는데, 국물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홍대 미미네 국물떡볶이 종류를 보면, 홍대 미미네 부산 어묵을 많이 미는 것 같은데, 제 기준으로 말하면 어묵은 그냥 그렇습니다.
아마 제가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이런 평가를 내릴 수 있는데, 어묵보다는 떡과 소스가 좋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물론, 어묵이 깊은 맛을 냈을 수 있습니다.)
홍대 미미네 떡볶이는 구매처는 여러 곳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구글에 검색하면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홍대본적, 디큐브시티점, 롯데월드점, 롯데몰 수원점, 협재점이 있다고 하는데, 근처에 사시는 분이라면 한 번 먹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 떡볶이 재구매 의사가 충분히 있습니다.
저의 와이프도 떡이 너무 쫄깃해서 맛있다고해서 아마 추가 구매할 것 같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