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ameSir T4 Pro는 해외구매로 판매하고 있는 멀티플랫폼 무선 게임패드입니다.

스펙상으로는 너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 Xbox one 패드를 대체할 수 있을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이 패드의 장점은 블루투스와 무선 2.4를 모두 지원하여 동글이가 없어도, 닌텐도 스위치, 스마트폰, PC(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의 경우 무선 2.4 리시버가 들어있어, 별도로 블루투스 동글이를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GameSir T4 Pro 스펙

구성품: 게임패드, 무선 2.4 리시버, 설명서, USB-C 타입 케이블, 스마트폰용 거치대

호환 가능 플랫폼: 안드로이드, iOS, Windows

게임 컨트롤 버튼: 8개(전면 4개 +  후면 4개)

배터리: 충전식(600MAh)

gamesir_박스
gamesir_박스
gamesir_구성품
gamesir_구성품

멀티플랫폼 게임패드

이 제품의 타겟층은 닌텐도 스위치 혹은 스마트폰 게이머라고 생각합니다.

PC 게임용으로는 이미 많은 분이 Xbox 컨트롤러로 사용하고 있어서, 굳이 GameSir T4 Pro에 지출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반면, 닌텐도 스위치 혹은 스마트폰 게이머들이 Xbox 컨트롤러를 사기에는 약간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GameSir T4 Pro는 닌텐도 스위치와 스마트폰을 지원하면서 PC까지 사용이 가능한데 가격은 Xbox 컨트롤러에 절반에 가까운 가격입니다.

따라서, 하드한 게이머가 아니라면, GameSir T4 Pro가 현명한 선택으로 보입니다.

사용자에 대한 배려

멀티플랫폼 대응과 비슷한 내용이지만, GameSir T4 Pro는 사용자를 많이 배려하고 있습니다.

무선 2.4 리시버를 주고, 배터리는 충전식이면서 충전 케이블을 줍니다. (USB-C 타입 충전 케이블)

스마트폰 거치대까지 있어, 추가로 무언가를 살 필요가 없습니다.

gamesir충전
gamesir충전 중

6축 자이로 스코프 지원

6축 자이로 스코프 지원으로 닌텐도 스위치에서 있는 게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마리오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사용처가 많지는 않겠지만, 사용자에게 충분히 만족스러운 기능입니다.

하단 프로그래밍 버튼

패드 하단에 사용자가 버튼을 설정할 수 있는 버튼이 4개 있습니다.

하지만, 이 버튼은 호불호가 조금 갈립니다.

전면의 4개 버튼과 LT, LB, RT, RB 4개 버튼으로 이미 게임을 하기에 부족하지 않은 숫자인데, 애매한 자리에 버튼을 눌러 간섭이 일어납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 혹은 게임에 따라 간섭이 일어나지 않을 수 있지만, 자신의 손이 좀 크거나 걸리적거리는 것을 싫어한다면, 약간 고민을 더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감도 조절이 가능한 트리거 버튼

GameSir T4 Pro는 LT, RT 버튼이 트리거(당기는) 형식의 버튼입니다.

이 트리거 버튼은 Xbox 360 패드에는 없던 기능이고, one 패드에는 있던 버튼입니다.

피파온라인이나 피파21 등에서 달리기 할 때, 트리거를 이용해서 감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크기 및 질감

크기는 Xbox one패드보다 살짝 작으며, 그립감의 차이는 느끼기는 힘드니, 그립감 문제로 구매하는 분은 잠깐 고민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Xboxones_GaemeSir_크기비교
Xboxones_GaemeSir_크기비교
Xboxones_GaemeSir_굵기비교
Xboxones_GaemeSir_굵기비교

질감은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지만, 다행히 많이 미끄러지는 재질은 아니고 손가락을 파지하는 부분에 그리드 처리가 되어있어 일반 사용자들은 불편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물론, 저와 같이 손이 많이 미끄러우신 분들은 미끄럼방지 커버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GaemeSir T4 Pro_질감
GaemeSir T4 Pro_질감

GameSir T4 Pro는 Xbox one 를 완벽히 대체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가성비가 확실히 가성비가 좋은 패드입니다.

Xbox one 패드가 부담스럽다면, 구매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30.4US $ 68% OFF|GameSir T4 Pro 블루투스 게임 컨트롤러 2.4GHz 무선 게임 패드는 닌텐도 스위치 애플 아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